프로세싱 비디오 예제

점점 더 많은 개인용 컴퓨터에 소형 비디오 카메라가 부착되면서 실시간으로 이미지를 조작하는 소프트웨어개발이 점점 더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응용 프로그램은 뷰어 이미지의 디지털 반사를 제공하기 때문에 “미러”라고도 합니다. 그래픽을 위한 광범위한 기능 라이브러리와 카메라에서 실시간으로 캡처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소프트웨어 미러를 프로토타이핑하고 실험할 수 있는 우수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비디오 이미지에 기본 이미지 처리 기술을 적용하여 픽셀을 하나씩 읽고 교체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디어를 한 단계 더 발전시면 픽셀을 읽고 화면에 그려진 모양에 색상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80 × 60 픽셀에서 비디오를 캡처하고 640 × 480 창에서 렌더링하는 예제로 시작합니다. 비디오의 각 픽셀에 대해 너비가 8 픽셀, 높이가 8 픽셀인 사각형을 그립니다. 먼저 사각형의 격자를 표시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다음 예제에서 videoScale 변수는 창의 픽셀 크기와 그리드 크기의 비율을 저장하고 모든 열 및 행에 대해 videoScale에 의해 배율 조정 및 크기가 조정된 (x,y) 위치에 사각형이 그려집니다. 처리/프로세싱 비디오에서 새 릴리스에 대한 알림을 원하십니까? 녹화된 비디오를 표시하는 것은 라이브 비디오와 동일한 구조의 대부분을 따릅니다. 프로세싱의 비디오 라이브러리는 대부분의 비디오 파일 형식을 허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 참조를 참조하십시오. 1단계.

캡처 개체 대신 Movie 개체를 선언합니다. 소스 코드는 처리 비디오 GitHub 리포지토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버그를보고하십시오. Capture 클래스는 카메라와 같은 연결된 캡처 장치에서 비디오 프레임을 가져옵니다. 캡처 목록() read() 사용 가능한() start() stop() 여기에서 모든 버그 보고서를 제출하고 비디오 라이브러리와 관련된 요청을 끌어오십시오. 당신의 기여는 앞으로 진행 처리 프로젝트를 유지하기 위해 정말 중요하다! 이제 처리에서 정적 이미지를 탐색했기 때문에 라이브 카메라(나중에 녹화된 동영상)에서 움직이는 이미지로 이동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먼저 비디오 라이브러리를 가져오고 Capture 클래스를 사용하여 라이브 비디오를 표시하는 기본 단계를 살펴보겠습니다. 1단계. 비디오 처리 라이브러리를 가져옵니다. 비디오 라이브러리는 처리 재단에서 개발하고 유지 관리하지만 크기 로 인해 기부 관리자를 통해 별도로 다운로드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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