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 socket 예제

응답은 콘텐츠 유형에 따라 다른 메서드를 호출하여 만들어집니다. 이 예제 응용 프로그램에서는 작업 == `검색`을 수행할 때 JSON 요청에 대한 간단한 사전 조회가 수행됩니다. 여기에서 호출되는 사용자 고유의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다른 메서드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connect_ex()는 connect() 대신 사용되며, connect()는 즉시 BlockingIOError 예외를 발생시므로 사용됩니다. connect_ex() 처음에 오류 표시기 인 errno를 반환합니다. 연결이 진행되는 동안 예외를 발생시키는 대신 EINPROGRESS를 참조하십시오. 연결이 완료되면 소켓은 읽기 및 쓰기준비가 되어 있으며 select()를 통해 반환됩니다. 이 서버 버전은 차단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이 서버의 주요 목표입니다. 차단되면 전체 서버가 반환될 때까지 정지됩니다.

즉, 다른 소켓은 대기 중입니다. 이것은 서버가 들어가지 않도록 하는 두려운 “중단” 상태입니다. C에서 코딩 선택은 상당히 복잡합니다. 파이썬에서는 케이크 조각이지만 파이썬에서 선택을 이해하면 C에서 약간의 문제가있을 것입니다 C 버전에 충분히 가깝습니다 : 소켓과 바이트에 대해 당신에게 영향을 줄 수있는 것을 언급해야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소켓을 통해 데이터를 보내고 받을 때 원시 바이트를 보내고 받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파이썬의 소켓 패밀리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가장 먼저 주의해야 할 점은 웹 브라우저의 “클라이언트” 소켓과 웹 서버의 “클라이언트” 소켓이 동일한 짐승이라는 것입니다. 즉, 이것은 “피어 투 피어” 대화입니다. 또는 디자이너로서, 다른 방법을 넣어, 당신은 대화에 대한 에티켓의 규칙이 무엇인지 결정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연결 소켓은 요청을 보내거나 서명한 것으로 대화를 시작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디자인 결정입니다 – 그것은 소켓의 규칙이 아닙니다. sel.register() 관심 있는 이벤트에 대 한 sel.select() 모니터링 할 소켓을 등록 합니다. 청취 소켓의 경우 선택기 의 읽기 이벤트를 원합니다. 이벤트_읽기. 좋은 하루 학습자! 이전 자습서에서는 Python unittest 모듈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오늘 우리는 파이썬 소켓 프로그래밍 예제를 살펴 볼 것입니다. 우리는 파이썬 소켓 서버와 클라이언트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것입니다. 전체 메시지를 보내고 복사본을 받으면 소켓이 닫혀 포트를 해제합니다.

key.data가 없음이면 수신 대기 소켓에서 온 것으로 알고 있으며 연결을 수락해야 합니다. 우리 자신의 accept() 래퍼 함수를 호출하여 새 소켓 개체를 얻고 선택기로 등록합니다. 우리는 잠시 에서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PubNub은 일대다, 일대일 또는 다대다(Many)를 사용하여 모든 응용 프로그램 부하를 지원하도록 자동으로 확장됩니다. API를 사용하면 Pub/Sub API 키가 있는 모든 클라이언트 간에 항상 항상 연결됩니다. 이렇게 하면 소켓 연결과 동일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http 1.1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integralist.co.uk 페이지 index.html을 요청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더 많은 예제를 보려면 이 것을 확인하십시오. 다른 연결이 영향을 받지 않도록 오류를 적절하게 처리하는 클라이언트와 서버를 원합니다. 물론, 예외가 잡히지 않으면 클라이언트 나 서버가 분노의 공에 충돌해서는 안됩니다.

이것은 우리가 지금까지 논의하지 않은 무언가이다. 예제에서 간결성과 명확성을 위해 의도적으로 오류 처리를 배제했습니다.

Share Button
Posted in Uncateg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