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gui 예제

Java를 사용하여 빌드된 응용 프로그램의 GUI-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컨테이너 계층으로 구성됩니다. 첫 번째 레이어는 컴퓨터 화면 주위로 응용 프로그램을 이동하는 데 사용되는 창입니다. 다른 모든 컨테이너 및 그래픽 구성 요소에 작업 할 수있는 장소를 제공하는 최상위 컨테이너입니다.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의 경우 이 최상위 컨테이너는 일반적으로 JFrame 클래스를 사용하여 만들어집니다. 이 예제에서는 JAVA에서 이클립스를 사용하여 GUI를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예: Java Step 1에서 GUI를 디자인하는 방법을 배우려면 다음 코드를 편집기에 복사하여 소스와 리스너가 서로를 어떻게 이해하는가? 대답은 합의 된 인터페이스를 통해입니다. 예를 들어 소스가 다양한 작동 모드(예: 마우스 클릭, 마우스 입력, 마우스 종료, 마우스 누른 마우스 누른 및 마우스 릴리즈)와 관련된 XxxEvent(예: MouseEvent)라는 이벤트를 발생시킬 수 있는 경우입니다. 먼저 처리기 메서드의 이름을 포함하는 XxxListener(예: MouseListener)라는 인터페이스를 선언해야 합니다. 인터페이스에는 구현없이 추상 메서드만 포함되어 있음을 기억GUI 프로그램에서 구성 요소를 컨테이너에 보관해야합니다. 구성 요소를 보유할 컨테이너를 식별해야 합니다. 모든 컨테이너에는 add(구성 요소 c)라는 메서드가 있습니다. 컨테이너(예: aContainer)는 aContainer.add(aComponent)를 호출하여 자체적으로 구성 요소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MyGUIProgram.java 이 트레일에서는 스윙 구성 요소를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 및 애플릿에 대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당신은 스윙 응용 프로그램에 자바 FX를 통합하려는 경우, 스윙 응용 프로그램에 자바 FX를 통합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NetBeans GUI 빌더를 사용하여 동일한 GUI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파트 II – 간단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코딩에서 생성 된 프로그램 목록과이 자바 코드를 비교합니다. 사용자 지정 페인팅을 수행하면 자신의 스윙 구성 요소를 페인팅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스윙 구성 요소와 관련된 페인팅 문제에 대해 설명하고, 페인팅 개념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며, 자신을 페인팅하는 사용자 지정 구성 요소의 예가 있습니다. Java 그래픽 API – AWT 및 스윙은 GUI 응용 프로그램을 빌드하기 위한 버튼, 텍스트 필드, 레이블, 선택, 패널 및 프레임과 같은 재사용 가능한 GUI 구성 요소의 거대한 집합을 제공합니다. 바퀴를 다시 발명하는 대신 이러한 클래스를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완전한 그림을 제공하기 위해 스윙으로 이동하기 전에 AWT 클래스로 시작합니다. 나는 AWT 구성 요소 클래스가 이제 스윙의 대응에 의해 사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강조해야합니다.

다른 창이 아이콘이 될 때 다른 창에 종속된 창이 사라지도록 하려면 프레임 대신 대화 상자를 사용합니다. 다른 창 내에 나타나는 창을 만들려면 내부 프레임을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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