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멀티스레드 예제

설명서에서 Android 버전에 따라 구현이 다를 수 있으므로 실행 메서드에 대해 일종의 경고가 작성됩니다. 안드로이드 개발자 웹 사이트는 또한 AsyncTask에 관한 이러한 4 규칙을 언급 : 그냥 자바에서처럼 당신은 클래스 스레드와 스윙 스윙 워커를 확장, 안드로이드에서 당신은 클래스 AsyncTask을 확장합니다. 내가 두려워 구현 Runnable 같은 여기에 인터페이스가 없습니다. Android는 사용자 지정 이벤트뿐만 아니라 전역 이벤트(예: 배터리 이벤트, 네트워크 이벤트 등)를 들을 수 있는 이 구성 요소를 제공합니다. 이 구성 요소를 사용하여 업로드가 완료되면 트리거되는 사용자 지정 이벤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스케줄러는 특정 스레드에서 작업을 실행하는 구성 요소입니다. AndroidSchedulers.mainThread()는 주 스레드와 연결된 스케줄러입니다. Android에서 응용 프로그램이 시작되면 “main” 스레드라고 하는 첫 번째 실행 스레드가 생성됩니다. 주 스레드는 적절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위젯으로 이벤트를 디스패치하고 Android UI 도구 키트의 구성 요소와 통신하는 역할을 합니다. AsyncTask는 스레딩을위한 가장 기본적인 안드로이드 구성 요소입니다.

사용하기 쉽고 기본 시나리오에 적합할 수 있습니다. Android는 스레드를 처리하고 관리하는 여러 가지 방법을 제공하지만 그 중 어느 것도 실버 글머리 기호가 아닙니다. RxAndroid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면 관찰 가능한 작업에서 작업을 실행할 스레드와 응답을 받으려는 스레드(예: 결과 또는 오류)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메서드를 호출하려면 다른 스레드의 보기 또는 활동 개체에 대한 참조가 있어야 합니다. 스레드가 활동의 내부 클래스에 있을 때 정상이지만 대부분의 경우 프로그래머는 코드를 논리적 부분으로 구분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 경우 항상 생성자, 다른 클래스 인스턴스를 통해 보기/활동 참조를 전달할 수 있지만 뷰의 대부분의 메서드는 좋은 프로그래밍 원칙(예: 캡슐화)을 위반하는 공용이어야 하기 때문에 최선의 방법이 아닙니다. ). 다행히 Android API는 Message 개체를 MessageQueue 큐에 전달할 수 있도록 처리기 클래스를 제공하므로 명시적 참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처리기 클래스는 분리된 항목에서 설명하지만 먼저 새 스레드를 만들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하는 Thread 클래스의 기본 사항에 익숙해집니다. 이 문서는 Android 앱에서 다중 스레딩을 구현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기술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Java 언어와 Android SDK에 대한 기본 지식을 가진 개발자를 위한 것입니다. 이 문서의 내용을 더 잘 이해하려면 https://developer.samsung.com 관련 예제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제공된 응용 프로그램은 작업 배경 스레드를 보여줍니다, 또한 두 장치 사이의 Wi-Fi 연결은 간단한 채팅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보여주기 위해 사용된다.

Share Button
Posted in Uncateg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