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문 예제

참고: break 문을 생략하면 평가가 대/소문자와 일치하지 않더라도 다음 사례가 실행됩니다. 이 예제의 경우 4와 5는 동일한 코드 블록을 공유하고 0과 6은 다른 코드 블록을 공유합니다: C#에는 switch라는 다른 의사 결정 문이 포함됩니다. switch 문은 식의 결과값에 따라 코드 블록을 실행합니다. if else 문 An if-else 문은 개발자가 … 기본값 이후에 break 문을 사용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컨트롤 자체는 기본값 이후에 스위치에서 나올 것이므로 사용하지 않았지만 기본값 후에 나누기를 사용하려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Switch 문을 사용하여 고객으로부터 주문할 수 있는 식품에 대한 다음 메뉴를 표시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합니다: • B= 버거 • F= 감자 튀김 • P= 피자 • S= 샌드위치 프로그램은 음식과 수량의 종류를 입력합니다. • 햄버거 = Rs. 200 • 감자 튀김 = Rs. 50 • 피자 = Rs. 500 • 샌드위치 = Rs.

150 3) 스위치에 제공 된 표현식은 그렇지 않으면 유효하지 않을 것이다 일정한 값을 초래한다 : 그것은 마지막으로 다음 기준에 따라 주문에 대한 총 요금을 표시합니다. 예: 스위치에 대한 유효한 식 – switch 식의 문자열은 String.equals 메서드가 사용되는 것처럼 각 사례 레이블과 연결된 식과 비교됩니다. StringSwitchDemo 예제가 대/소문자에 관계없이 모든 월을 수락하기 위해 월은 소문자로 변환되고(toLowerCase 메서드) 및 대/소문자 레이블과 연결된 모든 문자열은 소문자로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사례 3 및 사례 5에 대해 동일한 코드를 실행하려는 경우 나중에 사례 4와 같은 사례를 하나 더 추가하려고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그 전에 휴식을 추가하는 것을 잊어 버린 경우, 경우 3의 끝에 오류가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일종의 자기 보험입니다. 중첩된 스위치 문은 외부 스위치 케이스 내부에 내부 스위치 문을 작성하여 C#에서 허용됩니다. break 문은 선택 사항입니다. 중단을 생략하면 실행이 다음 사례로 계속됩니다. 때로는 그들 사이에 break 문없이 여러 개의 사례를 두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예를 들어 위의 프로그램의 업데이트된 버전을 고려해 볼 때, 하루가 평일인지 주말이든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기본값인 if-then 및 if-then-else 문과 달리 switch 문에는 여러 가지 가능한 실행 경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스위치는 바이트, 짧은, char 및 int 기본 데이터 형식과 함께 작동합니다. 또한 열거된 형식(열거형 유형에서 설명됨), 문자열 클래스 및 특정 기본 형식(문자, 바이트, 짧 및 정수(숫자 및 문자열에서 설명)을 래핑하는 몇 가지 특수 클래스와도 함께 작동합니다. 또 다른 관심 포인트는 브레이크 문입니다. 각 break 문은 둘러싸는 스위치 문을 종료합니다. 제어 흐름은 스위치 블록 다음에 첫 번째 문으로 계속됩니다. break 문은 스위치 블록의 문이 통과하기 때문에 필요합니다: 일치하는 사례 레이블 이후의 모든 문은 후속 사례 레이블의 식에 관계없이 break 문이 될 때까지 순서대로 실행됩니다. 발생. 프로그램 스위치데모폴스루는 스위치 블록에 있는 문을 표시합니다.

Share Button
Posted in Uncateg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