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파리 에서 파일 다운로드

Safari에서 이미 PDF를 연 경우 옵션을 누른 상태에서 아무 곳 이나 클릭 한 다음 미리 보기를 사용 하 여 파일을 열면 파일 메뉴에서 Save 라는 함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문서 또는 Dropbox를 사용 하 여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지 여부에 관계 없이이 네이티브 앱을 사용 하 여 모든 파일을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사용 하면 그리드 또는 목록 보기에서 파일 및 폴더를 찾아보고, 파일에 태그를 지정 하 고, 새 폴더를 생성 하 고, 이름/날짜/크기/태그로 항목을 정렬 하 고, 드래그 앤 드롭 제스처로 항목을 복사/이동할 수 있습니다. 파일 또는 문서를 컴퓨터에 다운로드 하 고 저장 하는 것은 우리가 생각 하지 않는 것입니다. , 클릭, 완료를 클릭 합니다. 그것은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 하 고 필요할 때 액세스 할 준비가. 하지만 iOS에서는 그 보다 조금 더 복잡 합니다. 적절 한 파일 시스템의 부족은 혼란 스 러 울 수 있으며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것 처럼 간단한 것은 모든 것이 갑자기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제 선택한 폴더가 인터넷에서 다운로드 하는 모든 항목의 기본 위치가 됩니다.

또는 Command + (쉼표)를 누릅니다. Safari 환경 설정 대화 상자가 열립니다. 이것은 물론, 개인 정보 보호와 함께 할 수 있는 뭔가가 있다. 정기적으로 또는 특정 경우에 목록을 덤프 하 여 Apple은 사용자의 행동에 대 한 정보가 나중에 검사를 위해 유지 되는 것을 보장 합니다-누군가 내 다운로드 목록을 체크 아웃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가까이 다가 야 할 수도 있지만, 내 다운로드 폴더에 액세스 합니다. 파일이 Dropbox에 저장 되 면 다음을 탭 할 수 있습니다. (줄임표) 아이콘을 클릭 하 여 파일 메뉴를 표시 한 다음 “내보내기”를 선택 합니다. 이제 “열기 …”를 선택 합니다. 파일을 다른 앱에 복사 합니다. 문서는 여러 파일 형식을 처리할 수 있으므로 파일을 읽기 위해 다른 앱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Office 파일을 읽고 PDF 파일을 읽고 주석을 달고 압축 파일을 만들고 추출 하 고 음악 및 비디오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혹시 웹에서 아이폰과 아이 패드에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고 하는 경우, 당신은 확실히 가능 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단순히 다운로드 폴더, 우리가 컴퓨터에 익숙해 있어. 글쎄,이 문제를 해결 하 고 웹에서 mp3, 비디오, 책, 문서 및 말 그대로 아무것도를 다운로드 하기 위해 내장 된 웹 브라우저 또는 사파리 브라우저 문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쉽게 응용 프로그램 간에 파일 또는 폴더를 이동할 수 있을 것입니다. 나를 위해, 나는 종종 구글 드라이브와 드롭 박스와 같은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문서에서 다운로드 한 파일을 이동 합니다. 앱의 인터페이스는 내 Mac에서 Finder와 유사 하 게 보이며 내가 정말로 좋아하는 말을 해야 합니다. Safari > 환경 설정에서 일반 탭은 다운로드 목록 항목을 하루 후에 선택 가능한 팝업 메뉴로 제거 하 고 Safari가 종료 되 면 다운로드가 성공적으로 완료 된 후 수동으로 수행 합니다.

이 옵션을 변경 하는 것을 기억 하는 동안, 그것은 내 메인 컴퓨터에서 하루 후에 설정 됩니다. Apple은 항목을 기본 설정으로 추가할 때 옵션으로 선택 했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러한 파일은 장치에 없습니다. 클라우드에 저장 되 고 장치에서 액세스할 수 있으며 일부 경우에는 사용자가 오프 라인 액세스를 위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들은 뿐만 아니라 장치 자체에 있을 것입니다. 파일에 대 한 직접 링크가 없는 경우 Safari를 사용 하는 대신 처음에 문서에 내장 된 웹 브라우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hare Button
Posted in Uncateg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