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드 디자인 예제

실콕, R. (2013) 그리드 시스템에 대한 모든. 웹 디자인 튜츠 플러스. 에서 검색: http://webdesign.tutsplus.com/articles/all-about-grid-systems–webdesign-14471. [2015년 5월] 뮐러-브록만의 가장 중요한 통찰 중 하나는 그리드의 성공여부는 그 안에 요소가 배치되는 방식뿐만 아니라 그리드 자체가 컨테이너와 관련하여 어떻게 배치되는지에 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오늘날 인쇄 디자인에서 컨테이너는 일반적으로 페이지이며 웹 또는 UI 디자인에서는 일반적으로 브라우저 창입니다. 최상의 그리드를 선택하는 것은 작업할 디자인의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텍스트가 많은 디자인은 레이아웃 그리드가 필요합니다. 추상적인 색상과 모양 구성이 많은 디자인은 삼등분 또는 황금 평균의 규칙에 따라 더 잘 합니다. 당신이 디자이너를 고용하는 경우, 당신의 디자이너를 신뢰! 단순하고 깔끔한 세 개의 열 그리드를 사용하는 99U의 이 스프레드 디자인을 확인하지만 전체 스프레드 및 페이지 에서 눈에 띄는 노란색 유형을 대각선으로 실행하여 깨끗한 선형성을 차단합니다. 확립된 그리드에 대한 이러한 무시는 “다르게 생각하라”라는 메시지를 실제로 연마하는 기억에 남는 효과적인 디자인을 만듭니다.

제3의 규칙은 시청자를 위한 만족스러운 구성을 만드는 것으로 여겨진다. 제3의 규칙 그리드를 따르면 설계가 균형과 비례를 유지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래픽 디자인과 사진에도 사용됩니다. 페이지 레이아웃 예제의 경우 여기에서 페이지 레이아웃 컬렉션을 참조하세요. 특히 “스위스 스타일”의 주요 지수 중 하나인 뮐러-브록만은 모듈식 및 회전식 그리드 시스템을 만들어 그리드의 한계를 뛰어넘었다. 그는 그래픽 디자인의 그리드 시스템이라는 상세한 핸드북 (모든 그래픽 디자이너에 대한 필수 읽기)을 출판했으며, 이는 그의 뛰어난 경력을 통해 얻은 통찰력의 데이터 정렬을 나타냅니다. 빅맨, 디자인 그리드의 A. 역사.

99 디자인. 에서 검색: http://99designs.com/designer-blog/2013/03/21/history-of-the-grid-part-1. [2014년, 10월 1일] 그리드 시스템은 먼저 종이에 필기를 정렬한 다음 출판하여 인쇄된 페이지의 레이아웃을 구성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인쇄 된 페이지와 가상 페이지의 공통점이 많다는 점을 감안할 때 웹 및 앱 디자인에서도 사용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가상 페이지에 대한 그리드 시스템을 만드는 것은 실제 페이지보다 약간 더 복잡합니다 – 브라우저는 정보를 다르게 처리하고 화면의 크기는 다양합니다. 그러나 다행히도 원칙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모바일 그리드는 공간이 제한되어 있어 다중 열 레이아웃이 실제로 불가능합니다. 모바일 콘텐츠는 일반적으로 하나 또는 두 개의 열로 제한됩니다. 모바일용으로 디자인할 때는 열과 행 높이가 동일한 타일 레이아웃 그리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디자인에 걸쳐 사각형 타일의 모양을 줄 것이다. 홈통은 두 페이지 사이의 빈 공간입니다. 거터 공간은 발행물의 바인딩을 수용하는 데 사용되는 여분의 공간 허용량입니다.

항상 설계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대부분의 경우 가독성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특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완벽한 바운드 척추는 접착제에 대해 약 1/4″가 걸리므로 첫 번째 1/2″를 사용할 수 없는 것으로 고려해야 합니다. 모든 유형의 Wire-O™ 또는 나선형 바인딩을 통해 문서가 열릴 때 평평하게 배치될 수 있으므로 구멍을 뚫거나 구멍을 뚫은 사각형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특정 바인딩을 사용하면 첫 번째 3/8″을 사용할 수 없거나 읽을 수 없는 공간으로 간주해야 합니다. 반면에 안장 스티치 바인딩의 홈통에는 이 문제가 없으며 가독성 문제 없이 이미지 나 텍스트를 쉽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카슨(David Carson)과 같은 반디자인 반란군에게도 그리드와 다른 그래픽 디자인 컨벤션의 존재는 실제로 거부할 것을 갖는 형태로 중요한 출발점을 만들었습니다.

Share Button
Posted in Uncategorized.